비즈니스 정리력 컨설팅
베러앤은 공간정리 통해서 낭비를 제거하고, 효율성을 높여 공간뿐 아니라 시간과 인적자원의 정리력도 증대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정리력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비즈니스
정리력 진단이란?
정리력은 고객의 시간, 공간, 관계 관리를 체계적으로 평가하여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이 전단지는 구체적인 지표와 측정 공식을 통해 현재 상태를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명확히 식별합니다.
이를 통해 정리력 향상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고,
조직의 성과와 직원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낭비 제거
가용 공간을 최적화하여 낭비되는 공간을 개선하고 활용도를 높입니다.물건에 대한 통제 시스템을 만들어 새는 비용이 없도록 합니다.
효율성 향상
체계적인 공간 정리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입니다.
우선순위에 따른 업무시간 배치로 생산성을 향상 시킵니다.
스트레스 감소
시간과 공간이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으면 업무나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직원의 근무환경 만족도를 높이고, 효율적인 소통 시스템을 구축하여 팀워크를 강화합니다.
경쟁력 상승
정리된 환경을 통해 비즈니스의 고객만족도가 올라가고 브랜드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자원도 정리를 통해 분류하여 효율적인 시간과 비용의 분배로 고객의 충성도를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