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베러앤 브랜드 스토리

베러앤은 단순한 정리를 넘어,

삶을 새롭게 디자인하고자 합니다.
공감·신뢰·혁신·지속 가능성·미적 감각이라는

다섯 가지 가치를 지키며,
고객의 공간과 마음을 함께 채워 나갑니다.


Brand Story

브랜드 스토리

베러앤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베러앤은 단순한 정리를 넘어,

삶을 새롭게 디자인하고자 합니다.
공감·신뢰·혁신·지속 가능성·미적 감각이라는

다섯 가지 가치를 지키며,
고객의 공간과 마음을 함께 채워 나갑니다
.




mobile background

슬로건 (Slogan)

정리하면,

삶이 달라집니다

미션(Mission)


고객의 공간과 마음을

정리하여,

더 나은 삶을 선사하다

비전(Vision)


정리를 통해

삶을 새롭게 디자인하다

mobile background

Slogan

슬로건

정리하면, 삶이 달라집니다

Mission

미션


고객의 공간과 마음을 정리하여,

더 나은 삶을 선사하다

Vision  

비전


정리를 통해 삶을 새롭게 디자인하다

Brand Values


핵심가치

베러앤은 이 다섯 가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공간 정리를 넘어 생활을 혁신하는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과 함께합니다.

공감
(Empathy)

고객의 감정과 상황을 깊이 이해하여

맞춤형 솔루션 제공

신뢰
(Trust)

체계적인 프로세스와 투명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신뢰 구축

혁신
(Innovation)

새로운 서비스 모델, 스타일링,

수납 아이템 개발

지속 가능성
(Sustainability)

정리 후에도 유지·관리 가능한

솔루션 제안

미적 감각
(Aesthetic Sense)

정돈된 공간에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 더하기

Brand Values

핵심가치


베러앤은 이 다섯 가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공간 정리를 넘어 생활을 혁신하는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과 함께합니다.

공감
(Empathy)

고객의 감정과 상황을 깊이 이해하여 맞춤형 솔루션 제공

신뢰
(Trust)

체계적인 프로세스와 투명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신뢰 구축

혁신
(Innovation)

새로운 서비스 모델, 스타일링,

수납 아이템 개발

지속 가능성
(Sustainability)

정리 후에도 유지·관리 가능한

솔루션 제안

미적 감각
(Aesthetic Sense)

정돈된 공간에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 더하기

mobile background

Brand Color


브랜드 컬러

이 컬러 조합은 베러앤의 정돈된 감성과 심리적 안정을

시각적으로 드러내는 핵심 요소입니다

모카 모스(Mocha Mousse) 

따뜻하고 안정된 이미지를 상징해,

편안함과 신뢰감을 전달합니다

데리사 화이트(Derisa White)

깨끗하고 밝은 느낌으로,

정리된 공간이 주는 새로운 시작을 표현합니다.

포인트 컬러(Point Color) 

소프트 베이지 (Soft Beige)

샌드 골드 (Sand Gold)

스모키 그린 (Smoky Green)

Brand Logo

브랜드 로고

베러앤의 로고는 심플한 선과 따뜻한 톤을 조합해,

‘정리’를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습니다.

정돈된 공간이 주는 안정감과 설렘을

동시에 표현합니다.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형태로,

고객에게 친근함과 기억에 남는

베러앤의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mobile background

Brand Color

브랜드 컬러

이 컬러 조합은 베러앤의 정돈된 감성과 심리적 안정을

시각적으로 드러내는 핵심 요소입니다

모카 모스(Mocha Mousse)


따뜻하고 안정된 이미지를 상징해,

편안함과 신뢰감을 전달합니다

데리사 화이트(Derisa White)


깨끗하고 밝은 느낌으로,

정리된 공간이 주는 새로운 시작을 표현합니다.

포인트 컬러


소프트 베이지 (Soft Beige)

샌드 골드 (Sand Gold)

스모키 그린 (Smoky Green)

Brand Logo

브랜드 로고

베러앤의 로고는 심플한 선과 따뜻한 톤을 조합해,

‘정리’를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습니다.

정돈된 공간이 주는 안정감과 설렘을 동시에 표현합니다.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형태로,

고객에게 친근함과 기억에 남는 이미지를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