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을 원하시면 베러앤 카카오채널 채팅으로 아래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고객서비스 담당자가 채팅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환불을 원하시는 내역(구매하신 상품명)
- 회원명과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회원정보 확인용)
- 연락 가능한 핸드폰 번호
- 환불 사유
구매하신 콘텐츠의 이용 및 수강하셨을 경우 ‘서비스 이용약관 제 19장’에 따라 환불 금액이 정산되며,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강사는 [강사 신청하기] https://bettern.kr/instructor_apply/ 페이지에서 안내사항을 읽어보시고, 지원서를 작성해 주시면 채택 여부를 전화나 이메일로 안내 드립니다.
챌린지 크리에이터는 [챌린지 크리에이터 신청하기] https://bettern.kr/instructor_apply/ 페이지에서 안내사항을 읽어보시고, 지원서를 작성해 주시면 채택 여부를 전화나 이메일로 안내 드립니다.
[베러앤 강사파견서비스] https://bettern.kr/dispatching-instructors/ 에서 섭외를 원하시는 강사를 확인하시고,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파견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 드립니다.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를 클릭하시면 가입하신 사용자명(아이디)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마이페이지] > [내 계정]에서 변경하고 싶은 이메일 주소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내 계정] > [비밀번호 변경]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내 계정] > [비밀번호 변경]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내 계정]에서 이메일, 배송지 주소 등 정보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내 계정] > [계정 삭제] 에서 가입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탈퇴처리 됩니다. 회원 탈퇴시 고객님의 모든 정보가 사라지고 복구가 안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는 동영상 다운로드가 불가합니다. 베러앤 플랫폼 내에서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동영상 재생이 안되거나 끊기는 이유는 인터넷이 불안정 하거나 추천 브라우저(크롬, 엣지)를 사용하지 않아서이니 네트워크 상태와 인터넷 브라우저를 확인 바랍니다.
스마트폰에서 수업 참여 가능합니다.
받으신 상품의 교환/반품을 원하시면 아래 내용을 배러앤 카카오채널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고객서비스 담당자가 채팅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교환/환불을 원하시는 상품명
- 회원명과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회원정보 확인용)
- 연락 가능한 핸드폰 번호
- 교환 및 환불 사유
판매자를 통해 상품이 배송되면, [구매내역]에 택배사와 송장번호가 입력이 되며, 택배사 홈페이지나, 포탈사이트 네이버 ‘택배조회’에서 배송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배송하여 택배사에 인계가 되면, 택배사에서 고객님께 배송정보를 문자로 안내 드립니다. 주문 후 3일 이상 지나도 상품이 오지 않는다면 베러앤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