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댓글
(주)브리컴
대표 전우진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55길 24 501호 | 제휴문의 support@bettern.kr | 사업자등록번호 485-88-0251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23-서울서초-3029호
Copyrights ⓒ2023 better&. All rights reserved.
28강. 고객을 만족시키는 정리 컨설팅
학습목표 |
-
- 고객서비스의 의미를 알고 서비스 마인드와 대화법을 가지고 고객을 만족시키는 응대를 할 수 있다.
-
- 컴플레인 상황시 대처법을 알고 해결책을 제시하여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
-
- CS의 의미
-
- 컨설턴트 행동 규칙
-
- 고객과의 대화법
-
- 고객 FAQ
-
- 컴플레인 대처하기
댓글 쓰기